News


scroll

뉴스

목록보기

2022.07.26

진도군, 신재생에너지 투자개발, 상생발전 협약식



 

(진도=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전남 진도군은 2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신·재생에너지 기반 투자개발 및 상생발전 협약식'을 했다.

신·재생에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투자개발사업을 통해 진도군, 투자기업, 진도군민의 상생발전·상호협력체계 구축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이동진 진도군수, 김신남 전남도 에너지산업국장, 노스랜드 파워 코리아 디벨롭먼트 한승수 한국대표, 퍼시피코에너지코리아 조동욱 한국대표 등 신재생에너지 기반 진도군 투자기업 대표 7명이 참석했다.

 

김길록 진도군 번영회 회장, 이광회 진도군 수산단체연합회 회장, 변애경 진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양선우 진도청년회의소 회장 등 진도군민 7개 단체 대표도 자리를 함께했다.

협약식은 투자내용 소개, 진도군-투자기업 협약 체결, 진도군민 7개 단체 대표-투자기업 상생발전 협약 순으로 진행됐다.

상생협약서 서명에 앞서 7개 투자기업 대표는 "진도군 투자개발사업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도군민 7개 단체 대표는 "진도군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신속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신재생에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진도군 투자개발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돼 기업도시 조성,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더 나아가 진도군 정주인구 5만명 달성 등으로 상생발전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hogy@yna.co.kr




 
관련기사 링크:
진도군, 신재생에너지 투자개발·상생발전 협약식 | 연합뉴스 (yna.co.kr)